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설빙 영업시간 알아보기

Fun & Joy 2018. 9. 28. 14:37
반응형

최근 몇 년 사이에 빙수와 관련된 브랜드가 많이 늘어났다고 합니다. 꼭 여름이 아니더라도 겨울에도 팥빙수를 즐길수 있어 빙수 전문점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중에서 설빙은 많은 브랜드 사이에서도 유명하여 전국에서 쉽게 매장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설빙도 영업시간이 있으니 낮이나 오후 시간대가 아니면 영업시간은 꼭 확인하고 가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설빙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설빙'을 검색하면 '매장정보' 바로가기가 있으니 매장정보를 클릭해 줍니다. 





전국매장과 글로벌 매장 두가지 검색이 가능합니다. 국내 뿐만아니라 해외에서도 설빙을 즐길수 있습니다. 하지만 글로벌 매장 찾는 서비스는 아직 준비중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역명을 선택한 후 매장명을 입력하여도 되고 매장명을 알지 못한다면 지역만 선택한후 검색을 하면 해당 지역의 설빙 매장 리스트가 나오게 됩니다. 





예를 들어 서울 강남구를 검색해보면 본사부터 강남구내에 있는 설빙의 매장 리스트가 나옵니다. 서울 청담공원점을 선택하면 지도 화면에 위치 표시가 됩니다. 왼쪽 리스트에도 주소와 전화번호 영업시간이 나와 있지만 자세한 정보를 알기 위해서 위치표시가 된 부분을 클릭해줍니다. 





팝업창이 뜨면서 매장주소 전화번호 운영시간이 나옵니다. 서울 청담공원점의 경우에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운영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가장 간단한 방법이 있는데 포털사이트에 설빙 영업시간을 바로 검색하는 방법입니다. 





내 위치에서 가까운 설빙 매장 리스트가 나오고 영업시간이 표시가 되지만 표시가 되어있는 부분도 있고 되어있지 않은 부분도 있기 때문에 정확하게 알기 위해서는 위에서 설명드린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거나 전화번호를 통해 문의하는 방법이 가장 정확한 방법인것 같습니다. 이상 설빙 영업시간에 알아보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