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치킨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을 정도로 우리나라 사람은 치킨을 좋아합니다. 덕분에 여러 종류의 치킨과 치킨브랜드가 있습니다. 그 중에 호식이두마리치킨은 2마리의 원하는 치킨을 조합하여 주문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사람이 먹을 때 좋은 브랜드로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호식이 두마리치킨도 지역별로 그리고 각 매장별 영업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주문하고자 하는 매장의 영업시간은 정확하게 알아두면 좋습니다. 그러면 호식이 두마리치킨의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호식이 두마리치킨 영업시간을 검색하면 내 위치를 기반으로 가장 가까이 있는 매장과 영업시간이 표시가 되지만 표시되지 않는 매장도 있기 때문에 정확한 영업시간을 알기 위해서는 호식이 두마리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는 방법입니다. 





포털사이트에 호식이 두마리치킨을 검색하여 '매장찾기'를 클릭해줍니다. 





전국 다양한 지역에 매장이 있습니다. 주문하고 싶은 지역을 선택하여 검색해보겠습니다. 

 

예를 들어 서울을 검색해보겠습니다. 





서울에 있는 매장의 지점명과 전화번호 주소 그리고 매장유형 (배달, 단체주문가능여부, 호프가능여부) 등의 정보가 표시되지만 영업시간은 표시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확한 지점명을 포털사이트에 검색을 해야 합니다. 

 

대치사거리점을 검색해보면 영업시간이 표시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치사거리점의 경우 매일 12:00 ~ 24:00까지라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치킨전문점이다보니 늦은시간까지 영업을 하지만 각 매장별로 다르기 때문에 가고자하는 매장의 영업시간을 꼭 확인하고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이상 호식이 두마리치킨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