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양념치킨하면 떠오르는 대표적인 브랜드가 몇군데 있습니다. 그 중에도 페리카나는 굉장히 오래된 브랜드로 다들 어린시절 치킨 하면 생각나는 대표적인 양념치킨 브랜드 인것 같은데요, 페리카나도 각 지역별 매장별로 영업시간을 다르게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이용하실 분들은 영업시간을 알아둘 필요가 있습니다. 그러면 페리카나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페리카나 영업시간을 알기위해서는 내가 가고자 하는 매장명을 정확하게 알아야 합니다. 

 

매장명은 페리카나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볼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페리카나를 검색하여 '매장찾기'를 눌러줍니다. 





매장찾기화면에서 지역을 선택해주시기 바랍니다. 예를 들어 서울특별시 강남구를 선택해서 검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강남구에 있는 페리카나의 매장 검색결과가 나오는데 기본적으로 매장명과 주소, 전화번호가 나와있으며 상세정보보기에서는 좀더 자세한 정보가 표시 됩니다. 





상세정보에는 매장명, 주소, 전화번호가 그대로 표시되고 약도정보가 추가로 표시됩니다. 





매장명을 확인했다면 포털사이트에서 매장명을 입력한 후 검색하면 영업시간을 알수 있습니다. 

 

강남구청점을 검색해보면 영업시간은 11:00 ~ 01:00 까지라고 표시되어 있으며 연중무휴입니다. 





이렇게 페리카나 영업시간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보다 정확한 영업시간을 확인하고 싶다면 해당매장에 표시되어 있는 전화번호로 전화문의를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주문하고 하는 매장이 있다면 꼭 영업시간을 확인한 후 주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